URS - ISO certification

 

 
홈 > 고객서비스 > 고객의 소리
 
 
지속가능인증원 인증 및 검증서비스에 대한 불편 및 이의제기나 또는 홈페이지 이용이나 기타 불편하신 점 등이
있으시면, 이의제기 및 불만처리 접수를 이용해 주세요. 접수된 내용은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(*) 필수입력 사항입니다.
회사명
이름(*) 연락처
E-Mail(*)   * 결과를 회신받을 E-mail
제목(*)
내용(*)

  이의제기 및 고객불만 처리절차
지속가능인증원고객불만접수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

문의처 : 인증팀
Tel : 02-6309-6636  l  Fax : 02-2636-9070 l  Emall : csr@csrgroup.co.kr